휴온스의 ‘이너셋 허니부쉬’가 이번에도 흥행 신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100% 식물성 이너뷰티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의 리뉴얼 버전인 ‘THE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와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를 각각 ‘롯데홈쇼핑’과 ‘홈앤쇼핑’에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2017년 런칭한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100% 식물성 피부 개선 신소재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주원료로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홈쇼핑 런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HU-018)’은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소재로, 피부 3대 구성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속 아미노산 19종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4주만에 피부 탄력 개선, 8주만에 눈가 주름 개선을 확인했으며 12주만에 수분·주름·탄력·보습 개선을 모두 확인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THE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와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속 아미노산 19종과 함께 일반 허니부쉬분말 52스푼에 해당하는 항산화 성분(헤스페리딘)을 하루 2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휴온스 측의 설명이다.

리뉴얼된 ‘THE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와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는 26일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내달 6일(토) 홈앤쇼핑 등을 통해 런칭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적 요인으로 인한 피부 건강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며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19종의 피부 구성 아미노산을 함유한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통해 피부 건강을 챙기는 ‘뷰티 식습관’을 기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