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는 지난 13일 오전 11시,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와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 노경란 한국잡월드 이사장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한국잡월드는 유디치과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한국잡월드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재능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또한 유디치과는 한국잡월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체험관 중 치과의원체험실을 통해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치과의사와 치위생사 직업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이번 한국잡월드 뿐만 아니라 아가월드, 본아이에프(본죽),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 링코, ㈜지마이다스, 추계예술대학교 등 총 7개의 기업 및 기관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나눔 사업을 활성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