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이제혁)는 3월15일 오후 2시부터 분당서울대병원 대강당에서 2019년도 제1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병원홍보, 트렌드와 변화에 반응하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병원홍보 및 마케팅 업무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병원홍보의 전문성과 역량강화를 위해 다각적인 논의를 펼친다.

특히 홍보 및 마케팅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스킬을 향상하고, 병원 현장에서의 감각과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의학적·법률적 지식에 대한 교육이 중점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트렌드 코리아 2019, 대한민국 소비트렌드의 흐름과 시사점(성신여자대학교 서비스디자인공학과 이향은 교수) ▲홍보담당자가 알아야 할 언론 관계 법령 개관(법무법인 공도 신헌준 의료전문 변호사) ▲2019년 개정 노동법제도와 병원의 대응전략(노무법인 한수 박진호 공인노무사)이 등이 발표된다.

이제혁 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2019년도의 첫 세미나인 만큼 병원홍보와 관련된 업무는 물론 병원의 행정 직무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다방면의 전문 교육과정을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홍보 채널을 기획하고 각자가 가진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교류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회원병원 1인 3만원(비회원 병원 1인 5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