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노피 기업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기업 홈페이지(www.sanofi.co.kr)를 새 단장했다.

홈페이지는 사노피 4개 사업부(전문의약품, 스페셜티 케어, 백신, 컨슈머 헬스케어)를 아우르는 표준화된 ‘통합플랫폼’으로 구축했다.

또한, 방문자의 관점에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개선하고 ‘반응형 웹 디자인’ 방식을 적용해 디스플레이 종류에 관계없이 최적화된 홈페이지 디자인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소셜미디어(SNS)와도 연동되어 컨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 및 CSR을 총괄하는 박선미 상무는 “변모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와의 소통 및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건강한 삶의 파트너라는 기업 비전에 걸맞게 온라인 상에서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사 홈페이지에서는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 자사 소식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업계 정보 및 통찰 등을 영어와 불어로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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