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대표이사 류홍기)는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 Korea가 주관하는 ‘2018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과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한국애브비의 신뢰 지수 평가 결과, 직원들의 소통과 참여를 기반으로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구성원들의 역량 개발과 성과 보상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

이번 선정으로 한국애브비는 6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5년 연속 대한민국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제약 기업 중 유일하게 5년 연속으로 두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기업이 됐다. 대표이사 류홍기 사장은 지난 해에 이어 존경받는 CEO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Customer Excellence 부서 피승재 부장은 GPTW 혁신리더로 선정됐다.

한국애브비 류홍기 사장은 “모든 직원들이 환자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낸다는 목표로 즐겁고 보람찬 일터를 함께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일과 생활의 조화로운 균형을 도모하고 잠재적인 역량과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