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병원(병원장 김형수)은 변화와 혁신의 새 역사 출범 9주년을 맞아, 4일 오전 7시 대강당에서 지역 목회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지병원 비전실현을 기원하는 비전축복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찬기도회는 화은교회 정희진 목사의 기도와 서울 영락교회 이철신 원로목사의 설교, 하은교회 백원기 목사의 합심기도 인도, 원당교회 유선모 목사(고기총 증경회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찬기도회는 고양시기독교연합회 김광범 대표회장(명지병원 기독서포터즈 단장)을 비롯한 고기총 임원진들과 이재준 고양시장, 박소정 고양시의원, 명지병원 이왕준 이사장과 김세철 의료원장, 김형수 병원장 및 교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왕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쉼 없이 달려 온 9년간의 변화와 혁신의 여정에서 늘 하나님의 축복의 손길을 느낄 수 있었다”며, “특별히 최근 메이요 클리닉의 한국 유일의 파트너로 지정된 것을 계기로, 환자들에게 추가 부담 없이 세계 최고 수준인 메이요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한 발 앞선 환자제일주의를 실현하게 됐다”고 말했다.

             <명지병원 25시 사진전>

한편 미션데이 비전위크는 지난 2009년 이왕준 이사장 취임 이후,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한 것을 기념해 매년 7월 첫 주에 기념행사와 조찬기도회 등을 개최한다. 9주년을 맞은 금년에는 직원 휴게실 ‘누리마루’ 개소식과 ‘명지병원 25시 사진전’, ‘이왕준 이사장과 함께하는 토크쇼’,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데이’, ‘필라테스 강습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