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오는 7월 14일(토)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예비아빠의 도전, 육아골든벨’ 대회를 개최한다.

제7회 인구의 날(매년 7월 11일)을 기념하여 저출산 문제에 대 한 국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아빠육아 참여 활성화를 위해 올해 3회째 서울특별시청, 인구협회, 매일유업이 함께한다.

특히, 육아 골든벨은 예비아빠와 엄마 500명이 참석하여 육아상식 뿐만 아니라 서울시의 출산⦁육아지원정책 등을 퀴즈로 풀어보며 출산 후에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들을 꼼꼼히 챙기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육아의 신, 육아의 달인, 육아의 고수에게는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매일두(Maeil Do) 포인트가 지급되며, 매일유업의 10개 제휴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경품 추점의 기회가 제공되며 임신체험 이벤트와 축하공연, 후기 이벤트도 진행되어 육아상식과 출산선물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대상자는 서울 거주 또는 근무하는 임신부부로 7월 7일(토)까지 맘맘맘서울(http://cafe.naver.com/mammammamseoul) 또는 매일 아이 닷컴으로 신청하면 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제7회 인구의 날 서울문화행사는 혼자하면 힘든육아, 함께하는 든든육아를 주제로 아빠들이 육아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지지하고 격려하여 부부가 함께하는 양육 환경 조성이 더욱 확산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