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병원협회(회장 홍정용)는 산업혁명 4.0 시대를 맞아 급격히 변화하는 의료체계의 발전상과 선진기관의 혁신 Know-How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미국 우수병원 탐방 해외연수를 전국 병원 및 의료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4일부터 7월1일까지 진행한다.

해외연수는 World Best 수준의 의료시설과 진료체계, 프로세스를 경험하기 위해 의료 선진국인 미국 지역의 세계 초우량 의료기관 및 글로벌 의료 기업에 대한 혁신 노하우를 벤치마킹해 실무적인 측면에서 새로운 선진 혁신기법을 배우고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습득하는 기회를 제공해 국내 병원의 핵심인재 역량강화 및 병원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 병원은 ▲Mount Sinai Hospital ▲NYU Langone Medical Center ▲Boston Medical Center ▲Early Sense 등이다.

참가신청은 5월 11일까지 대한병원협회 교육센터 홈페이지 (http://edu.kha.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dj@imdp.kr)로 송부하면 된다.

신청 및 비용 관련 문의는 대한병원협회 국제학술국(전화 : 02-705-9247)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