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두염 환자 383만명 – 4년간 2.8% 증가           건보공단, 제10회 한국의료패널 학술대회 개최           세브란스병원, 무봉합 심장판막수술 100례 돌파           식약처, ‘계량약리 모델 라이브러리’ 구축           (주)희망노트사, 서울대병원 발전기금 5천만원 전달           최용우 건양대 교수, 전북의대 자랑스러운 동문대상           제40회 위생사 국가시험 합격률 33.5%           "의약품 안전사고 경제적 대책 마련해야"           커뮤니티케어 ‘301 네트워크 모형’ 주목           3만 7745개 의료기관서 X-선 장치 8만 8294대 설치
2018.12.13 목 13:24
> 제약
     
동아제약,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色) 캠페인’ 실시
시장과 대형 마트로 직접 찾아가 즉석 복권 이벤트 진행 및 염색 클리닉 부스 운영
2018년 04월 16일 (월) 10:42:11 김호윤 기자 news@medworld.co.kr
   
 

동아제약(대표이사 최호진)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자양전통시장과 송파구 풍납시장, 경기도 남양주시 이마트 별내점에서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色)’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 캠페인은 염모제 비겐크림톤을 오랜 기간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불로장색 캠페인은 염색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 비겐크림톤과 함께 늙지 않고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양전통시장과 풍납시장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상인들을 대상으로 즉석 복권 및 응모함 참여 이벤트를 실시해 경품을 증정했다. 이마트 별내점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염색 클리닉 부스를 운영했다. 자신에게 맞는 염색 스타일을 진단하고 제품 및 컬러 추천 등이 적힌 문진표를 제공하고 제품 할인권을 선물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5월 26일(토) 까지(5월 첫째 주 제외)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과 경기 지역 시장과 대형 마트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을 오랜 기간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에 비겐크림톤이 염모제 시장에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는 전국의 시장과 대형 마트를 방문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nga_official)를 참조하면 된다.

김호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드월드뉴스(http://www.medwor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신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379)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25,5층(한강로3가, 여성단체협의회빌딩) 의계신문사
전화 : 02)797-7431  |  팩스 : 02)797-7410  |  발행인 : 박명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인
Copyright 2011 메드월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