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현 원장의 발전기금 전달<우측은 송민호 원장>

김정현 김정현 가정의학과의원장과 송병두 오케이재활의학과의원장이 22일 충남대병원 발전후원회 제12차 정기이사회에서 발전 기금으로 각각 1000만원을 기부했다.

김정현 원장은 “지난 10여 년간 발전후원회 이사로 활동하면서 병원의 눈부신 성장을 함께하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병원이 나눔의 힘을 통해 의료혁신을 선도하는 지역과 국가의 중심 병원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후원의 뜻을 전했다.

후원회장인 송병두 원장은 “충남대병원이 성장한다는 것은 우리 지역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라면서 “봉사하는 마음으로 병원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 송병두 원장이 송민호 원장<우>께 기금을 전달했다.

이에 송민호 충남대병원장은 “지역의료의 발전을 위해 충남대병원과 함께 해주신 정성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병원이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분야에 기금이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정현 원장은 2007년부터 충남대병원 발전후원회 이사로 병원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총 3000만원을 후원하게 됐다.

송병두 원장은 제10대 대전광역시의사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발전후원회 회장으로 후원회를 이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