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키닥 장명준 대표>

의사 전용 포털 키메디(www.keymedi.com)는 이용자의 편의성 증대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의 시선에서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정리하였으며, 가독성을 높인 깔끔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됐다

특히, 의사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보험 심사’ 서비스를 추가함으로써 방대한 내용의 보험 정보를 한눈에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심사 사례, 1대1 맞춤 상담, 그리고 전문가의 최신 보험 지견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 개설된 의사 전용 커뮤니티는 친목 도모와 진료 노하우를 공유하며 처방 시 궁금했던 점을 해결하는 지식 Q&A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메디 온라인 강의 서비스 “메디튜브”에서는 약 1,000여개의 각종 의학회 세미나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IVNT / 지방흡입 / TPI / 의료 광고 / 보험 청구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명사 특강을 개최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키메디는 3월 7일부터 4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리뉴얼에 대해 좋은 점, 개선할 점, 아이디어 등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사이트 내 각종 서비스 결제, 세미나 등록비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키메디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의사의 입장을 최대한 반영하여 회원 분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위해 의사를 위한 재테크, 엔터테인먼트 등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