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고도일 회장>

서초구의사회(회장 구현남)는 22일 제31차 정기총회를 개최, 1억1천9백만원의 새해 예산안과 주요 사업계획을 집행부 원안대로 통과시키고, 제11대 회장에 고도일 부회장(고도일병원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이날 총회는 오후 7시 반포원 하모니룸에서 김동준 고문, 김일중.신민호 전 회장, 박성중.박인숙 의원, 조은희 구청장, 김화숙 국립중앙의료원 총동문회장, 오동호 중랑구의사회장, 제40대 의협회장 선거에 출마한 추무진.임수흠.기동훈 후보 등 내외귀빈과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구현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 회원이 참여하는 힘 있고 활기찬 의사회, 새 회관 초석 마련 등 공약 실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대과 없이 임기를 마칠 수 있게 전폭적인 협조와 격려를 아끼지 않은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단독 출마한 고도일 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제11대 회장에 추대하고, 시의사회 파견대의원 선출은 신임 회장에 일임했다.

신임 고도일 회장은 무한경쟁시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가치는 공생, 즉 ‘같이의 가치’라며 ▲회원간 친목 증진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 ▲관.민 친밀도 증진 ▲사무국 전문성 강화 ▲‘문 케어’ 적정수가 대책 ▲다양한 봉사활동 등 6대 역점사업을 제시했다.

시의사회 건의안건으로는 원격진료 계획 폐기, 올바른 의료전달체계 획립, 신포괄수가제 개선, 한의사 의과의료기기 사용 금지 등 11건을 채택했다.

한편 이날 김성호, 송석한, 손용규, 윤준택 회원이 구청장 표창장, 김부기 회원이 회장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