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식품관(지하1층)에 위치한 이 매장은 지난 19일에 리뉴얼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수량 한정 초특가’ 행사를 진행중이다. 할인율은 브랜드 별로 차이가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리에 판매중인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마이크로 세럼’ 등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국 주요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동국제약의 네이처스비타민샵은 항산화, 혈행개선, 간 건강, 장 건강 등 다양한 이너케어(Inner-care) 제품군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정용 의료기기인 EMS 저주파 안마기 ‘스포테라 팜’과, 인기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 등으로 판매품목을 대폭 확대했다.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최근 건강기능식품을 꼼꼼하게 고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는 식습관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드리고 있고, 안마기나 화장품 제품들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스비타민샵 브랜드 사이트(www.naturesvitamin.co.kr)’나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고객상담실(02-2191-9824)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