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지회장 반건호·거붕백병원 홍보차장)는 ‘2017년도 하반기 병의원 홍보 세미나’를 오는 11월 24일 오후 1시 부산대병원 호흡기센터 13층 강당에서 개최한다.

지난 2008년 양산부산대병원에서 제1회 홍보세미나를 개최한 부울경지회는 매년 두차례에 걸쳐 병의원 홍보 실무 세미나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번 홍보 세미나는 ‘변화의 시대, 병의원 홍보의 새로운 길을 찾다’라는 주제로 ▲미디어를 활용한 병의원 홍보 전략(의학채널 ‘비온뒤’ 홍혜걸 대표) ▲모바일 트렌드에 따른 의료시장의 변화(주식회사 케어랩스 ‘굿닥’ 이현민 운영이사 / 이석희 전략팀장) ▲병의원 홈페이지의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주식회사 마인드마이닝 ‘빅풋9’ 장병수 대표) ▲의료관광, 개척의 험로를 넘어 도약으로(고신대병원 대외협력실 박창효 홍보협력과장) 등 홍보 실무 강의가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비롯해 전국의 병·의원 홍보 실무 담당자 및 의료기관 종사자 등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자료집과 기념품,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사전접수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행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문의는 한국병원홍보협회 부울경지회 사무국(051-550-9382)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