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의 새 병원 ‘이대서울병원’의 성공적 건립을 위한 조수미 콘서트가 열린다.

이화의료원(의료원장 심봉석)은 26일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을 위한 전문 병원인 '보구여관' 설립 130주년을 기념해 'Women, Change in the World' 주제로 29일 오후 5시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후원 음악회를연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는 지난해 국제 무대 데뷔 30주년을 맞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씨와 주목받는 젊은 지휘자 최영선 씨, 프라임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세계 최고의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씨가 특별 출연해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오페라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연주를 시작으로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중 '줄리엣의 왈츠',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중 '빌랴의 노래', '꽃 구름 속에' 등을 조수미 씨가 부른다.

이어서 'Love Story'를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씨가 연주한다. 오케스트라의 'Itaian Melody' 연주와 조수미 씨의 'Ah! Vous Dirais-je, maman' 열창에 이어 다시 오케스트라의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 중 '바카넬' 연주와 함께 1부가 마무리된다.

2부는 좀 더 대중적인 음악을 선보인다. 오케스트라의 '아리랑 판타지'를 시작으로 조수미 씨가 '선구자', '울산 아가씨', '가고파'를 열창한다. 이어서 박종성 씨의 'Toledo' 연주와 함께 조수미 씨는 오페라 '보헤미안의 소녀' 중 '난 대리석 궁전에 사는 꿈을 꾸었네'와 '밤새도록 춤출 수 있다면', 오페라 '호프만의 노래' 중 '인형의 노래'를 끝으로 콘서트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심봉석 의료원장은 "이화를 사랑하고 이대서울병원의 성공적인 개원을 후원해 주고 계시는 많은 후원자들에게 최고의 소프라노 조수미 씨의 음악을 통해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