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선제) 대한산부인과의사회(회장 김동석)는 어려운 경영환경에서 현실적인 도움과 회원의 결속을 다지는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산부인과협동조합‘을 설립하고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산부인과협동조합은 자주적·자립적·자치적인 조합 활동을 통하여 구성원의 복리증진과 상부상조 및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조합원이 필요로 하는 의료기기, 의약품, 소모품, 기타 물품 등을 공동으로 구매하거나, 의료컨설팅 및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조합원은 설립목적에 동의하고 조합원으로서의 의무를 다하는 (직선제) 대한산부인과의사회 회원이면 참여 가능하고 출자금액에 따른 차별 없이 민주적으로 운영된다.

김동석 이사장은 “지식의 자유로운 진입과 유통을 통해 항상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뿐 아니라 교육 및 정보제공 사업, 의료기기, 의약품, 소모품 등의 공정한 거래 환경 조성, 품질이 인정된 제품에 대한 국내 최저가 공급, 광고 및 전시기획 사업, 조합간의 협력 사업, 관련 업체와의 상생 방안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적합하고 투명하게 사업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직선제)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이번에 설립한 ‘산부인과협동조합‘이 회원 간의 결속을 보다 돈독히 하고 회원들의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