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대표이사 손지훈)은 유명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활명수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이달 중순부터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동화약품은 지난해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3’에 미인활명수를 활용한 제약업계 최초의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 이어 올해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경연 프로그램으로서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쇼미더머니6’에 협찬 및 관련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쇼미더머니6’에서 힙합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박재범과 함께 음원 제작 및 뮤직비디오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8월 중순에 박재범 프로듀싱의 힙합곡 ‘Reborn’의 티징 음원이 동화약품 유투브(www.youtube.co.kr/dongwhakr1897),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선공개되며, 8월 하순에는 ‘Reborn’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와 ‘쇼미더머니6’의 콜라보레이션은 120년간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활명수가 젊은 세대를 상징하는 문화코드인 힙합을 매개로 젊은 세대와 더욱 소통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화약품은 지난 2014년부터 활명수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활명수 기념판의 판매수익금을 ‘생명을 살리는 물’ 사회공헌 캠페인 등에 활용해 왔다. 올해에는 ‘쇼미더머니6’ 프로그램과 협업한 활명수 120주년 기념판이 특별 제작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