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기 재활인프라 강화 정책 “적극 지지”           보건복지부 국제협력담당관에 장재원 서기관 발령           10월부터 15세 이하 아동 입원진료비 본인 부담은 5%           이슬람 성지순례 기간 메르스 감염 주의를           공공의료 ‘병상·기관’ 매년 비중 감소           중앙보훈병원 대동맥스텐트삽입술 500례 돌파           ‘당뇨병 예방 필요한가? 그리고 가능한가?’           서울특별시동부병원-한국난임가족연합회, 업무협약(MOU) 체결           식약처, ‘리포좀제제 품질평가 가이드라인’ 발간           기립성저혈압 약물치료 장기 효과 첫 규명
2017.8.22 화 22:44
> 제약
     
동화약품 120년 전통 활명수, 쇼미더머니 콜라보레이션 전개
제약업계 최초 방송 디지털컨텐츠 활용 브랜디드 캠페인 선보여
2017년 08월 13일 (일) 10:49:26 김호윤 기자 news@medworld.co.kr
   
 
동화약품(대표이사 손지훈)은 유명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활명수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이달 중순부터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동화약품은 지난해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3’에 미인활명수를 활용한 제약업계 최초의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 이어 올해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경연 프로그램으로서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쇼미더머니6’에 협찬 및 관련 브랜디드 컨텐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쇼미더머니6’에서 힙합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박재범과 함께 음원 제작 및 뮤직비디오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8월 중순에 박재범 프로듀싱의 힙합곡 ‘Reborn’의 티징 음원이 동화약품 유투브(www.youtube.co.kr/dongwhakr1897),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선공개되며, 8월 하순에는 ‘Reborn’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와 ‘쇼미더머니6’의 콜라보레이션은 120년간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활명수가 젊은 세대를 상징하는 문화코드인 힙합을 매개로 젊은 세대와 더욱 소통하고 공감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화약품은 지난 2014년부터 활명수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활명수 기념판의 판매수익금을 ‘생명을 살리는 물’ 사회공헌 캠페인 등에 활용해 왔다. 올해에는 ‘쇼미더머니6’ 프로그램과 협업한 활명수 120주년 기념판이 특별 제작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김호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드월드뉴스(http://www.medwor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신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379)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25,5층(한강로3가, 여성단체협의회빌딩) 의계신문사
전화 : 02)797-7431  |  팩스 : 02)797-7410  |  발행인 : 박명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인
Copyright 2011 메드월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