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허병우)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5Why 구강용품 세트’를 출시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5Why 시리즈’는 “다섯 번 묻고, 다섯 번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코와 입의 건강을 생각한 '5Why 미세먼지 마스크', 눈의 건강을 생각한 '5Why 넛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제품은 기능별 치약 3종과 기능성 칫솔 및 잇몸 마사지 세트 등 구강 건강관리에 특화된 제품 1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5Why 기능성 치약'은 잇몸 케어, 시린이 개선, 구취 개선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증상별 구강질환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으며, 증상 관리에 좋은 카모마일, 세이지 등의 천연성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5Why 치약 없는 칫솔'은 칫솔모에 소량의 치약을 코팅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여행이나 야외활동시 치약을 따로 챙기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칫솔이다.
 
이 외에도 교정기, 틀니 등을 착용한 소비자를 위한 전용상품과 치간 케어, 잇몸 마사지 세트, 입술 케어 제품 등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호르몬 변화와 면역력 감소로 구강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임산부, 교정기나 틀니 사용으로 잇몸이 약해진 소비자 등 세심한 구강건강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약국 방문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약국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상품들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현재 약국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구매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한 약국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5Why 제품 진열대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제품 구매문의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별 담당자 또는 팜스트리트 고객센터(080-708-8255)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