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회장 김영진)은 미국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의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컬처렐 100% 환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한독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셋몰(www.natureset.co.kr)에서 행사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100% 환불을 보장한다.
 
한독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처셋몰에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섭취용 샘플 1개월 분을 추가로 제공한다. 샘플을 먼저 섭취해 보고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네이처셋몰 1:1 상담 게시판으로 환불을 신청하면 제품 반품 후 구매 금액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다.
 
한독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탄탄하게 다지기 위해 ‘100% 환불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대형 키즈페어 및 드럭스토어 시식행사, 산모교실 샘플링 이벤트와 다둥이 마라톤과 같은 가족단위 행사 지원 등 소비자와의 스킨십 활동을 늘려가고 있다.
 
한독 관계자는 “’컬처렐’의 100% 환불 이벤트는 지속적인 소비자 스킨십 활동의 연장선이자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의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원활 등의 기능성을 인정 받으며 국내에서도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또한 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다양한 기능성을 입증한 락토바실러스GG 유산균만을 단일균주로 100% 함유한데다 견고한 이중 호일 개별 포장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생유산균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