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삼성카드 열린나눔과 아이들과 미래의 후원으로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무료 맘맘맘문화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의 행복한 변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문화강좌는 임신과 출산으로 지친 엄마의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테마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여 아이들은 놀이수업을 엄마는 요가와 교정 필라테스 수업을 수요일 5주 과정으로 5개월 동안 진행한다.

 또한 프랜디 놀이문화강좌는 아이와의 놀이수업으로 엄마의 육아부담을 덜어주고 친구같은 아빠가 되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아빠의 변신을 테마로 가정에서 쉽게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을 이론과 실습으로 토요일 2주과정으로 6개월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그밖에도 임신·출산·육아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정보제공을 위한 행복플랜클래스(신혼부부 재무특강), 임산부클래스(신생아 건강관리), 부부애클래스(부부요가), 부모코칭클래스(베이비마사지, 뮤직가튼) 의 다양한 문화강좌도 무료도 진행하고 있다.

 맘맘맘문화강좌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맘맘맘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강좌일정과 강좌신청은 ‘맘맘맘서울’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mammammamseoul)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