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대표 최인석)은 최근 충북 오송 더빈 컨벤션에서 ‘2017년 영업단합대회’를 개최하고‘One Step Ahead’ 정신으로 올해 매출목표 달성을 결의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는 2017년 목표 달성을 위해 비행기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장에 입장하는 전 임직원에게 비행기 보딩패스 형태의 행운권을 배포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영업단합대회를 탈피하고자 했다.

이날 단합대회에서는 전국 영업사원과 유관부서 실무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해 제약산업 대내∙외 이슈와 ETC 및 OTC 부문별 사업전략 및 신제품 출시 계획에 대해 점검하고, R&D∙수출∙생산공정에 대해서도 전 직원이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또한 유유제약의 대표제품인 타나민 매출 100억 달성과 OTC 매출 100억 달성 이벤트, 유유제약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골든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임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사내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유제약 최인석 사장은 지난해 녹록치 않은 영업환경에도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7년 매출목표 달성을 독려하면서, “우리 삶 깊숙이 들어온 디지털과 모바일 환경으로 인해 제약산업의 패러다임 변화가 불가피하다”며 “이는 셀프 메디케이션의 성장을 뜻하며 유유제약은 One Step Ahead 정신으로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