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은 지난 22일 한국HRD협회가 주최한 ‘2017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회(HRD Korea 2017)’에서 국내 인적자원개발 분야 최고상인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Best HRD Award)’을 수상했다.

‘Best HRD Award’는 인적자원개발 산업의 발전과 저변확대 및 앞선 교육문화의 창달 등을 목적으로 제정된 국내 인적자원개발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매년 국내 교육문화진흥에 기여한 공공부문과 민간‧개인 부문으로 시상한다.

공단은 2015년 인재개발원 개원 후 인재개발기반을 강화하여 조직과 개인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국민의 평생건강을 지키는 건강보장 전문인재양성’을 목표로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인적자원개발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특히 급변하는 보건 의료 환경 속에서 조직발전을 견인하고, 직급별․직무별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현장 중심형 인재 양성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아 HRD 경영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건보공단 인재개발원장(안희무)은 “업무현장이 곧 교육의 장이며 회사는 직원이 스스로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만 조직이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다”고 강조하였으며, “대외적으로 우리 공단의 HRD 우수성이 입증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국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공단이 되도록 직원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