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요법이 효과적이라면 어떻게 하여 작용 하는가”라는 의문에 대해 최신 과학적 지식을 이용해 대답하고 있는 책이 번역 출간됐다.

작용 기전을 명확히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에너지 의학, 이번에 출판된 놀라운 에너지 의학(저자 제임스 오슈만 / 김영설, 박영배 옮김ㆍ노보출판사)는 에너지 의학에 대한 효과적이고 명확한 과학적 해답을 제시, 이를 환자에게 설명해야하는 의사들과 치료사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금 의학 분야에서는 짐작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거대한 가능성이 많은 사람들이 논란의 대상이 되면서 탄생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21세기는 생명력의 시대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따라서 의학도 생명력에 초점을 맞추어 더욱 발전될 것으로 생각된다. 생명력은 생명장의 가능성 에너지이기 때문에 21세기 의학은 바로 에너지 의학이 된다.

이 책에서는 에너지 의학의 모두를 설명하고 있다. 즉 자기요법에서부터 동종요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에너지 요법의 원리를 명쾌한 과학적 이론으로 설명하여 독자의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또한 에너지가 생체 내 활성물질에 어떻게 전달되어 효과를 나타내게 되는지 탁월한 식견을 제시하고 있으며, 특히 흥미로운 자연과학 이론을 통해 에너지의학의 과학적 근거를 제시하는 등 통합의학 그리고 전인의학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필독서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