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의 몸매 관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에 관한 정보의 확산도 온라인이 아닌 다양한 방법으로 실시되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보형물 전문브랜드 멘토가 예정대로 지난 10일, 부산 해운대에서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기혼여성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회는 대표 모델 변정수 씨가 봤으며, 육아와 출산에 지친 기혼 여성들을 위해 자신의 경험과 참석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토대로 공감토크가 실시됐다.

이어 장재훈 더바디성형외과 전문의가 안전한 가슴성형수술 방법 및 보형물 선택 기준 등에 관해 강의했다.

멘토링 클래스는 이번이 5회째이며 부산에서 진행된 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 참가자들은 ‘여성의 관심 있는 주제인 몸매 관리에 관한 토크콘서트가 부산에서도 열려 좋았으며, 안전한 가슴성형 수술의 정보를 전문의에게 직접 들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는 반응이었다.

온라인으로 행사의 사전 검색 후 자발적으로 찾아오는 등 참가자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멘토링 클래스는 일반인에게 올바른 가슴성형의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2014년 처음 열렸다.

한국존슨앤존슨메디칼은 이는 보형물 업계의 다른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교육 목적의 행사로서, 업체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일반인을 교육해 전문적인 내용을 전달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