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원장 박건춘)은 국제화 시대에 걸맞는 브랜드 이미지 향상 및 고객 편의를 도모한 새 홈페이지(amc.seoul.kr)를 내달 1일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서울아산병원 홈페이지는 국내에선 최초로 4개 국어( 韓, 美, 日, 中 )로 홈페이지를 구축하였고, 원내 모든 의료정보 DB(데이터 베이스)를 통한 질환별, 증상별 정보 검색 조회 및 의료진에 대한 정보와 진료실적 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이 강화된 기능성 홈페이지 구축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진료예약 기능이 크게 향상 되었을 뿐만 아니라 재진환자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고자 실시간 재진예약 및 외국인들을 위한 진료예약 기능도 갖추었다.

또한 고객관계관리(CRM)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증명서와 방사선 필름 복사 신청을 할 수 있고, 진료내역 및 상담내역, 건강검진 결과 조회, 장례식장 이용, 입사 지원서 작성과 합격 확인 여부, 강당 예약 확인 및 신청도 할 수 있어 고객 위주의 기능이 대폭 강화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이번 홈페이지 구축을 전담한 응급의학과 임경수 실장은 “최신의 정보를 항상 신속(speed), 간단(simple), 만족(satisfaction)할 수 있게 만들자는 3 S 캠페인을 벌여 이번 개편작업을 추진하였기에 100% 이상의 목표가 초과달성된 것 같다”면서 “병원을 이용하는 환자 및 가족들 뿐 아니라 국민 모두의 건강상식과 건강한 삶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