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의사회(회장 양만석)는 지난 20일 협성뷔페에서 70년사 출판기념회와 원로회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양만석 회장, 이무화 대의원회 의장, 정홍경 대한의사협회 고문겸 명예회장, 소동진, 박희두, 김경수, 이원우 의협 고문 겸 시의사회  고문, 김규택, 김익모 고문과  회장단, 의장단, 감사단, 상임이사 및 각 구군의사회장, 70년사 출판위원, 원로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김광용 원로회원의 밤 준비위원회 위원장이 준비한 옛날 추억의 사진 슬라이드 상영이 있은 후, 먼저 정봉진 총무이사의 사회로 부산광역시의사회 70년사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또한 70년사 편찬위원회 김종현 간사로부터 본 70년사 출판 경과보고, 설미영 위원장과 김광용 위원의 편찬사, 축하 케이크 커팅, 기념사진 촬영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70년사 책자를 USB로 제작하여 이날 참석한 원로회원들에게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정봉진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원로회원의 밤 행사 제1부에서는 본회 고문 및 임원소개, 본회 양만석 회장, 본회 대의원회 이무화 의장의 인사가 있었다.

제2부 여흥프로그램은 조현두 원로회원의밤 준비위원회 위원의 사회로 손계학·이석용 회원의 색소폰 연주, 박연·박주혁·박정민·백채영 회원의 합창단 공연, 퀴즈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정홍경 대한의사협회 고문 겸 본회 명예회장의 원로회원의 건승하심과 부산시의사회 발전을 축원하는 건배제의가 있은 후 참석한 원로회원들의 자발적인 장기자랑 시간을 가진 후, 푸짐한 경품추첨이 있었다.

마지막으로 행사 참석 회원들이 다소 소외되어 있었던 원로회원들의 소속감 고취는 물론 상호 인사 및 정보 교류 등의 장을 마련해 준 집행부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뜻과 부산시의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마음을 전하며 ‘2016년도 부산시의사회 원로회원의 밤’ 행사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